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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영상] 갈테야테야, 작업치료학과에 갈테야
[홍보영상] 작업치료학과에서 이룬 것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보조공학센터 견학
경인여대 작업치료학과 재학생은 지난 6월 13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오피스동에 위치한 보조공학센터에 견학을 다녀왔습니다. 본 프로그램은 임상재활협회의 방문행사를 통해 이루어졌으며, 다양한 직업형태에 따라 필요한 보조기기들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특별히 제작실까지 오픈해주셔서 더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협회, 센터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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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2학기 기숙사생 모집 안내(4차)
2025학년도 2학기 기숙사생 모집안내(4차) 기숙사 신청 절차 공지사항 확인→ 기숙사 입실 신청서 다운로드→ 신청서 제출 → 합격자 발표 확인 →기숙사비 납부→ 호실배정 → 기숙사 입사 ❒ 소재지 : 인천시 계양구 작전동 현대 2차 아파트 ❒ 모집인원 : 1명(1인실) ❒ 모집 일정 구분 공고 및 접수기간 평가 및 선발 선발 통지 입소일 일정 2025.9.8 ~ 2025.9.12 9.15 별도 통보 선발이후 별도 통보 ❒ 입주기간 : 입주일 ~ 2026. 2. 22 ※ 재학생은 직전학기 평점평균 2.0이상 최소이수학점 12학점 이상자부터 신청가능 ❒ 선발우선 순위 ◦ 1순위 : 배점표 평가점수 / 2순위 : 원거리 / 3순위 : 기숙사부서장 추천 ◦ 배점기준표 구분 소외계층 (사회적 배려대상자) 원거리 재학생 학과장 추천학생 배점 1점~3점 1점~3점 1점~2점 ◦ 2학기 기숙사비 안내 구분 내용 비고 납부 (관리비 포함) 1인실 6개월 기준 1,800,000원 (월300,000원) 수납방법 2학기 수납 납입고지서 안내 후 납부 2회 분납 허용(첨부자료 분납신청서) 입소일에 따라 일할 계산하여 기숙사비 별도 안내 납부방법 학교계좌 대학계좌 납부 환불 일할계산 - 월 이용일수를 30일로 기준하여 환불 기숙사 운영지침 제6조 기준 반영 관리비 월 400,000원 초과금액 입소생 부담 ❒ 신청방법 1. 공지사항 신청서 자료 다운로드 2. 기숙사 입실 신청서 작성 후 우편 또는 직접제출 ※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양산로 63 경인여자대학교 봉아관 1층 학생처 (8.8 도착분까지 인정) ❒ 제출서류 구분 제출서류 필수 입실신청서 1부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선택 사회적 배려대상자 증빙서류(붙임자료 참조) 학과장 추천서 ※ 합격학생은 입실전 건강진단서(결핵검진 흉부 X-선 검사 원본) 제출해야 하며 미제출시 입실이 불가함 ❒ 입사제한 대상자 1. 학칙에 의거 징계처분은 받은 학생 2. 법정 전염병 환자 3. 휴학중인자 4. 공동생활 부적격자 문 의 : 학생처 학생복지팀 032-540-0083, 0081 경인여자대학교 학생처 학생복지팀
2025.09.08
「나라키움 대학생주택」 25년 2학기 추가모집 공고 (~9/10까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2025.09.08
계양구 보건소와 함께하는 이동 금연 클리닉 시행(9.10(수) 11:30~13:00)
1. 학생 흡연에 대한 인식개선 및 금연 환경 조성을 위하여‘찾아가는 이동 금연 클리닉’을 시행하오니 교직원 및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2. 금연클리닉 운영내용 가. 일시: 2025. 9. 10.(수) 11:30~13:30 나. 장소: 봉아관 1층 로비 다. 내용 1) 1:1 맞춤형 금연상담 진행 2) 금연 행동강화 물품 지원 3) 6개월 지속 관리(전화, 보건소 방문 등) 및 3개월, 6개월 금연 성공물품 지급 4) 혈압, 혈당측정 및 개별상담 「내 혈압, 내 혈당 알기」캠페인 운영 . 끝.
2025.09.05
(혁신) 2025-2학기 ESG 교육경영 실천을 위한 교내 봉사동아리 지원사업 신청안내
2025-2학기 ESG 교육경영 실천을 위한 교내 봉사동아리 지원사업 신청을 안내하오니 관심있는 동아리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 사업기간: ~2025. 12. 19.(금) 2. 동아리 지원금: 동아리별 최대 500,000원 3. 신청기간: ~2025. 9. 23.(화)까지 4. 신청방법: 직접 방문제출(공모신청서 작성요망) 5. 기타사항 가) 학생은 봉사활동 시간에 따른 봉사시수 부여함 (단, 봉사활동신청서 및 봉사활동확인서를 전자문서로 제출한 경우만 인정) 나) 동아리 선정수와 동아리별 예산지원금은 공모신청서를 검토하여 최종 결정함 (봉사동아리 심사에 따라 차등 또는 균등 지원) 다) 회의비는 지원금의 10% 이내 사용(예: 지원금 50만원인 경우 회의비 5만원 사용가능) 라) 신설 동아리 지원가능 / 최소 회원수는 6명 이상 / 전공연계 봉사동아리 신청 시 우대 붙 임 : 1. 공모신청서(양식) 1부. 2. 지원금 사용안내 및 결과보고서 1부. 끝.
2025.09.05
공지
2025‑2학기 전공자리매김 멘토링 멘토·멘티 모집 안내
교육혁신센터에서 2025-2학기에 학과 배정된 재학생들 대상으로 '전공자리매김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할 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 중입니다. 관심있는 재학생들께서는 신청서 작성 후 소속학과 조교님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모집대상 • 2025‑1학기 자유전공학과생 중 전공 배정 받은 49명 • 2025‑2학기 전과생 13명 📌 시행일정 • 접수마감: ~ 2025.9.12.(금) • 팀 구성ㆍ선정 결과 보고: 2025.9.12.(금) ~ 9.17.(수) • 멘토링 운영: 2025.9.17.(수) ~ 10.20.(월) 📌 신청방법: 2번 첨부파일(신청서) 작성 후 소속학과 조교님께 제출 (e.x. 2025-1학기 자유전공학과-> 2025-2학기 치위생학과로 배정됨: 치위생학과 조교님께 제출) ☎ 문의(교육혁신센터) : 032-540-0115 -끝-
2025.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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