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경인여자대학교 국제통상학과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경인여자대학교 국제통상학과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국제통상학과에서는 국제경영과 국제무역실무 분야의 지식을 연마하여 세계화라는 미래 교육방향에 적합한 글로벌전문인재 양성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주역이자 진정한 고객인 우리 학생들을 위하여 전문적인 지식의 장은 물론, 어학능력 개발, 멘토링, 담임세미나 등의 전인격 교육과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능력배양과 경험기회 제공을 위하여 국외 현장견학 및 다양한 국내외 인턴십 프로그램은 물론 해외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운영, 항상 생동감이 넘치는 국제통상학과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교수, 학생 구성원들의 학과발전을 위한 열정에 힘입어 다양한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최근 부진한 국내외 경제여건에도 불구하고 졸업생의 취업률은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으며, 본과에서는 학생들의 취업을 최우선으로 하여 취업률 제고를 위한 자격증 취득 지원 등 다양한 노력을 계속할 것입니다. 국제통상학과는 실무에 바로 투입할 수 있는 교과운영으로 인근 기업으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경인여자대학교 국제통상학과가 기업이 요구하는 실무중심의 교과과정을 통하여 이론과 실무경험을 쌓은 교수진이 기업이 인정하는 글로벌 전문인재를 양성하다고 있다는 반증이라 하겠습니다. 그 밖에 동아리활동으로 FTF동아리, 무역영어동아리 등을 운영하고 있어 다양한 전공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경인여자대학교 국제통상학과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여러분들의 앞날에 행운이 있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