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2022학년도 2학기 휴학/복학원서 접수 안내
학적변동기간: 2022년 8월 8일 (월) - 2022년 8월 12일 (금) (10시 - 17시) * 휴학신청 1. 지도교수님, 학과장님께 연락드려서 상담일정 잡기 2. 학교 방문 전, 학과사무실로 전화해서 방문일정 확인 3. 학과사무실 방문하여 서류 작성(부모님 도장 지참) 4. 지도교수님, 학과장님과 차례로 상담 및 서류에 서명받기 5. 사무실에 접수 후, 종합서비스센터에 직접 서류 제출 * 복학신청 학교 방문할 필요 없음. 마이포탈에서 신청 후 학과사무실로 연락. 학교 홈페이지 공지 참고 https://www.kiwu.ac.kr/ko/cms/FR_BBS_CON/BoardView.do?pageNo=1&pagePerCnt=20&MENU_ID=310&CONTENTS_NO=&SITE_NO=2&BOARD_SEQ=1&BBS_SEQ=42072&PWD=&SEARCH_FLD=&SEARCH= 2022학년도 2학기 휴학 / 복학원서 접수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원서 접수를 다음과 같이 진행하오니 기한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자 : 휴학신청자 / 2022학년도 2학기 복학예정자 2. 학적변동 원서접수 기간: 2022. 8. 8(월) ~ 8.12(금) 10:00~17:00까지 3. 휴학원서 접수 방법   - 해당 학과 사무실 방문하여 휴학원서 작성, 지도교수 및 학과장 면담 후 제출   - 제출처 : 종합서비스센터 (봉아관 1층)   원서교부 ⇒ 원서작성 ⇒ 원서제출 • 해당 학과사무실 및 종합서비스센터 • 지도교수, 학과장 확인 • 보호자 및 본인 도장 지참 (사인가능) • 종합서비스센터   (봉아관 1층)   4. 복학원서 접수 방법   - 학교에 방문할 필요없이 온라인으로 마이포털에서 복학 신청 가능    - 홈페이지 내 마이포털 접속 후 '종합정보시스템' → 온라인 복학 신청 클릭하여 신청 (자세한 신청방법은 붙임 매뉴얼 참조)   - 8.12(금) 17:00 본부 접수 확인분까지 수강신청 시작일 8.16(화)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그 이후 본부 접수분은 8.17(수)부터 수강 신청이 가능합니다.   5. 기타사항 가. 휴학기간은 수업 연한을 초과할 수 없음 (단, 졸업탈락으로 인한 휴학은 예외) 나. 휴학생 중 재휴학(연속휴학)을 하고자 하는 학생은 휴학원서를 다시 제출하여야 함 다. 방학 중 현장실습이 진행 중인 학생은 현장실습 종료 후 휴학 가능 함 라. 문의사항 : 해당학과 사무실
2022.06.2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