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세대의 MD 주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다.
MD상품기획비즈니스 학과입니다.
MD상품기획비즈니스 학과는 온 · 오프라인 멀티채널에서 MD(상품기획) 인재의 수요 증가에 발맞춰 MD 전문가 및 SNS 퍼포먼스 마케터를 양성함과 동시에 경영전문 지식을 여성 특성에 특화하여 경영관리 인재를 양성합니다.
MD상품기획비즈니스 학과에서는 유통 4.0 시대의 상품기획관련 경영학 지식과 디지털 활용능력을 겸비한 융합인재 양성을 목표로 경영학 지식(유통, 마케팅, 조직 · 인사관리, 회계 등)과 온라인 광고 · 마케팅 스킬(SNS 컨텐츠 제작, SNS 채널 운영 등)을 종합적으로 학습합니다.
4차 산업시대에는 순수 경영지식이 아닌 특화된 경영지식을 갖춘 자가 경쟁의 우위를 차지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MD상품기획비즈니스 학과에서 경영지식에 특화된 MD 전문가의 꿈을 꿔 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