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대학홈페이지
로그인
사이트맵
메뉴열기
학과안내
인사말
목표/비전
전공소개
교육과정
교수소개
교수소개
학생활동
포토앨범
소모임
게시판
학과공지사항
학사일정
자유게시판
Q&A
취업정보
취업채용공지
사이트맵
사이트맵
입학안내
CLOSE
대학 홈페이지
부속기관 홈페이지
Department of Childhood Education & care
영유아를 사랑으로 보육
하는 전문보육교사 양성
포토앨범
아동보육과 '학과적응프로그램' 시행
아동보육과 '앤서니브라운전' 단체 견학
아동보육과 '앤서니브라운전' 단체 견학
학사일정
취업/채용
장학제도
학과 SNS
도서관
오시는 길
학과공지
공지
2022학년도 하계 보육실습 실습 종료 후 제출서류 안내
1. 보육실습평가서 (원본) (평가서에 반드시 직인이 찍혀있어야하며 학생확인x) 반드시 서류봉투에 밀봉하여 제출. 2. 보육실습확인서 (원본) * 1,2번 서류는 원장님이 어린이집지원시스템을 통해 출력->반드시 어린이집 직인만 가능(싸인 불가) * 연속 6주 실습이 기본이며 어린이집 사정 또는 개인사정(병결 등)으로 인한 경우 확인서 내 원장선생님 자필 작성과 직인 받을 것. 또한 해당하는 근거자료를 함께 제출할 것. 예: 어린이집 사정(방학 또는 지도교사 연차와 같은 경우) -> 해당내용이 적힌 가정통신문 + 직인 받기 개인사정(병결) -> 진료확인서(기간 적혀있어야함) ※가정통신문 예시 확인※ 3. 실습일지 * 실습일지 순서대로 넣어서 가져올 것 * 출근부, 일지 등 담당교사, 원장선생님 확인 도장(또는 싸인) 모두 있어야 함. - 출근부에 본인이 출근한 실습일이 30일, 240시간이 맞는지 확인 (주말,공휴일,어린이집 방학기간 제외) 4. 만족도 조사서(학생용 1부, 어린이집용 1부)(첨부파일) 제출일: 바인더 검사일에 제출(추후 공지) ※모든서류는 꼼꼼히 확인하여 제출(잘못 가져올 시 어린이집 재방문 해야함.)※
2022.06.17
공지
2022학년도 하계 보육실습 일지작성 안내
2학년 보육실습 실습일지 양식입니다. 실습일지 바인더에 꼼꼼히 작성해야합니다. (실습완료 후 바인더 평가 실시합니다) 압축파일로 정리하여 올렸습니다. 1. 바인더 첫 장부터 작성하셔야 할 출근부 및 계획안 양식입니다. (개인적으로 인쇄하여 사용하세요. 번호 순서대로 정리하면 됩니다.) - 연속 6주가 되지 못한 경우 확인서에 기간을 작성받고 확인도장을 받아야하며 관련된 근거자료를 같이 제출 합니다. (예: 어린이집 자율학습으로 하루라도 빠진 경우 -> 해당일정이 작성된 가정통신문에 직인을 받아서 제출 입원 등으로 빠진 경우 -> 입퇴원 확인서, 진단서 등 관련 서류를 모두 받아 제출) 2. 실습일지 파일은 인쇄하여 매일매일 일지 작성합니다. 3. 아동관찰일지 틀, 부분수업 활동 계획안 틀, 올데이 수업계획안 틀은 필요에 따라 사용하면 됩니다. * 같은 틀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나 어린이집에서 별도 양식을 제공해주시는 경우 어린이집에서 제공하는 일지양식 사용 가능합니다. * 단, 어린이집에서 제공하는 양식을 사용할 시에는 일일계획안, 관찰일지, 수업계획안 하단에 지도교사 확인 도장(또는 싸인), 지도교사 조언란 필히 작성할 수 있도록합니다. 4. 실습종료 후 학과사무실에 보육실습확인서, 보육실습평가서, 기관 및 학생 설문조사서를 함께 제출해야합니다. 평가서는 압축파일에 같이 들어가 있습니다. - 설문조사서는 작성 방법은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 평가서는 실습이 끝나기전 원장님에게 드린 후 (학생확인x) 반드시 완전동봉하여 학과제출. ※반드시 직인이 찍혀있어야함.※ - 출근부, 일지 등 담당교사, 원장선생님 확인 도장(또는 싸인) 모두 있어야 합니다. (도장 or 싸인 중 한가지로 통일) + 출근부에는 처음부터 끝까지 한명의 담당교사 싸인이 있어야하며 중간에 담당교사가 변동 될 시 현장실습사이트(실습기관용)에 두명 등록 하계방학시 출근부에는 방학기간 출근부는 비워둘것. ex) 4주차 방학 시 4주차 출근부를 비워두고 5주차부터 작성 5. 보육실습 확인서는 반드시 어린이집 직인을 받아야하며 수정을 하거나 작성내용이 있을 시 반드시 작성된 곳에 확인도장(또는 직인)이 찍혀있어야 합니다.
2022.06.17
[혁신지원사업단] 경인여자대학교 혁신지원사업 안내
2022.06.09
(취창업지원센터)진로설계 캠프 인원 확대로 인한 추가 모집(선착순)
2022.06.09
[심리상담센터] 2022학년도 재학생 실태조사 실시 안내
[심리상담센터] 2022학년도 재학생 실태조사 실시 안내 심리상담센터에서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대학생활실태를 조사 .분석함으로써 대학생활, 진로 · 심리사담 프로그램 지원 및 상담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실태조사를 진행합니다. 재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기 간 : 2022. 5. 23.(월) ~ 6. 7. (화) 2. 대 상 : 2022학년도 재학생 2, 3, 4학년 (일반과정, 학사학위과정) 3. 참여방법 : 일반과정, 학사과정에 따라 링크 클릭하여 참여 또는 학과별 실시 4. 혜 택 : 참여하신 모든분께 커피쿠폰을 드립니다. (커피쿠폰 제공은 조사가 끝난 후 배포 예정) (일반과정) 실태조사 참여 바로가기 : http://ksurv.kr/?a=36771 (학사학위과정) 실태조사 참여 바로가기 : http://ksurv.kr/?a=36778 문의 : 032-540-0088 (심리상담센터)
2022.05.27
더보기
MAGAZINE
대학홈페이지
입학홈페이지
PEOPLE HUB